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도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한 마디 (feat. 유)
    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23:59

    인도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한 마디 (feat. 유)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 직장인 여성입니다.
    집과 직장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입니다.
    퇴근길에 거의 죽을 뻔 해서 몇 통의 편지를 썼습니다.

    '인도에서' 따릉이가 25~30kg이 넘을까?
    빛의 속도로 달리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오늘 퇴근길에 겪은 일...

    자전거가 내 앞으로 달려오고 있었고, 나는 비명을 질렀다. 순간, 그것은 자동차 사고처럼 느린 파노라마처럼 느껴졌다.
    내가 미친 듯이 소리를 지르자, 운전자는 급하게 핸들을 부러뜨렸다.

    서울의 보도는 자전거 도로로 약간 분리되어 있습니다.
    좁은 길에는 인도만 있습니다.
    그 좁은 보도를 빛의 속도로 달리고...
    다시 생각해도 어지러워
    그런데 저를 피하다가 자전거에서 떨어져서 거의 다칠 뻔 했어요. 조금 더 가면 큰 나무가 있습니다.

    찰과상으로 피가 났고 다리에 흙이 많이 묻어있었다..
    지지하고.. 따릉이를 옮겼어요.

    저도 정말 놀랐지만 다친 분의 안전 때문에.. 패닉에 빠졌습니다.
    다행히 걸을 수 있어서 부러지거나 부러진 것 같지는 않았다.
    가까운 병원이나 약국에 데려가서 응급처치를 해주었어요.


    정말이지, 그 자전거에 그것을 올려 놓으면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둘 중 하나가 파손되었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은 것 같습니다.

    당신은 나를 놀라게하고 벨을 울리지 않은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 다음부턴 인도에서 타지마세요..
    제발

    저도 따릉이 팬인데 그렇게 타지는 않아요.
    사람이 많거나 횡단보도가 있는 경우 도보로 이동해야 합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알고 타자..!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